티스토리 뷰

먹방

인천삼산동 돈가스 여기가 맛있오~

코코코코코 2017. 3. 24. 17:33

인천삼산동 돈가스 여기가 맛있오~



오늘은 인천삼산동에서 맛있고 저렴한

돈가스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바로바로... 김밥천국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가스전문점이 아닌데도 너무 맛나요 여기!!

게다가 가격도 착하고.. 양도 적은 편이 아니고ㅎㅎ

고기도 얇은 편이 아니라 씹는 맛도 있구요~

겉은 바삭바삭하니 넘넘 맛있어요 진짜!ㅎㅎㅎ





겉으로 보기엔 별 거 아닌 것 같은 돈가스지만

진짜 맛있어서 인천삼산동 김밥천국의

인기메뉴라는 사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번 돈가스 먹으러 갈때마다 다른 테이블에서

돈가스 먹고 계신 모습을 보곤 한답니다 ㅎㅎㅎ





밥도 많이 주셔가지고~ 밥일아 돈가스랑

같이 먹으면 진짜 금방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맛있는 인천삼산동 돈가스 먹고 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