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인천 삼산동 고깃집, 국제갈비 맛있당

코코코코코 2017. 3. 22. 14:36

인천 삼산동 고깃집, 국제갈비 맛있당




어제 퇴근하기 전부터 고기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동료들과 함께 인천 삼산동에 있는 고깃집

'국제갈비'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고 왔어요 >.<

양념갈비도 먹었지만 저는 소생갈비가 제일 최고!





개인적으로.. 저런 불판에 구워진 고기들이

참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갈비도 맛있긴 하지만 진짜.. 소생갈비를

씹을때마다 육즙이 대박 짱이었다는...!!!!!





소생갈비는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짱...!!

물론 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지만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더라구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소금 살짝씩만 찍어서 먹었어요!





인천 삼산동 고깃집 여러군데 가봤지만

어제 처음 가봤던 국제갈비 진짜 맛있었네요!!

다 맛있지만 소생갈비 강추입니다!!!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