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오랜만에 버터링 간식으로 냠냠냠~

코코코코코 2017. 3. 20. 15:55

오랜만에 버터링 간식으로 냠냠냠~




오늘은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벌써부터 출출해서 쫌 전에 과자를 하나 먹었어요!
어떤 과자를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버터링!!!





버터링 예전에는 진짜 자주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눈에 띄어서 바로 사왔어요ㅎㅎㅎ

고소한 버터향이 솔솔 나는 버터링~~~~~





저는 버터 냄새를 엄청엄청 좋아해서ㅎㅎ

버터링처럼 버터가 많이 들어간 과자를 좋아해요!





우유랑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있는데ㅎㅎㅎ

오랜만에 간식으로 버터링 먹으니까 꿀맛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