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삼산동 바른치킨 순살치킨 맛있오~




수요일인 어제!

좀 몸이 안 좋아서 퇴근하자마자 바로 집에 가서

푹~~ 쉬려고 했으나 동료의 꼬심(?)에 넘어가서

회사 근처 인천삼산동 바른치킨에서 맛있는

치킨과 함께 소주를 살짝 먹고 왔어요ㅎㅎㅎㅎㅎ





저는 인천삼산동 바른치킨에서 먹을땐

항상 순살치킨으로 주문해서 먹어요!

뼈있는 치킨은 뼈를 바르기가 귀찮아서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앙념순살치킨이랑 후라이드순살치킨을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는데 역시 맛났어요!!!

유명한 브랜드치킨집에 비해 가격도 착한 편이고

무엇보다 기름을 깨끗한걸 쓴다고 해요!





인천삼산동 바른치킨은 감자튀김도 나와요!

요것도 역시 바삭바삭하니 맛있는데

확실히 깨끗한 기름에서 튀긴 맛이 나더라구요ㅎㅎ

인천삼산동 바른치킨 정말 맛나요 맛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