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수원 장안구 부자국밥 깔끔하네~

코코코코코 2017. 3. 9. 16:38

수원 장안구 부자국밥 깔끔하네~




어제 수원 장안구에서 점심을 먹고 왔어요!

바쁘게 일을 하다가 늦은 점심을 먹었는데

수원 장안구 부자국밥에서 뜨끈한 돼지국밥을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





반찬은 여느 국밥집이랑 별반 다른게 없어요!

근데 저 김치가 참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살짝 신김치인데 아삭아삭 아주 잘 익었어요ㅎㅎ

김치가 맛있어서 밥 한 숟가락 먹을 때마다

김치 한조각씩 꼭꼭 먹었네요!





수원 장안구 부자국밥은 처음 와봤는데

저는 500원 더 비싼 따로국밥을 시켰어요!

그냥 국밥은 밥이 국에 말아서 나오고

따로국밥은 밥이 따로 나오는거라고 해요ㅎㅎ





부추도 팍팍 넣고 먹어봤는데 맛이 깔끔!

돼지냄새같은건 안 나서 좋았구요ㅎㅎㅎㅎㅎ

간이 안 되어 있어서 소금, 후추, 새우젓으로

따로 간을 하고 먹었답니다ㅎㅎㅎ

엄청 맛있다 싶은건 아니지만 맛이 깔끔하니

괜찮은 편이었어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