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브런치카페 푸짐하게 이것저것~

코코코코코 2017. 3. 6. 17:30

브런치카페 푸짐하게 이것저것~




친한 친구가 가게를 오픈한다길래 다녀왔어요!

오픈 직전이라서 예쁜 카페 안에서 친한 친구들과

이것저것 맛있게 먹어봤습니당ㅎㅎㅎ





사실 평일에는 회사를 가야 하고

주말에는 늦잠을 자서 브런치카페에

가게 될 일이 별로 없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넘 맛있더라구요 >.<





이렇게 고급진 요리를!!!ㅎㅎㅎㅎㅎ

친구가 만들어줘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

진짜 너무 맛있어서 배 터질때까지 먹었어요ㅎㅎ





오픈하면 친구들 데리고 가서 사먹어야겠어요!

친구 브런치카페 메뉴가 다 맛있어서ㅎㅎㅎㅎㅎㅎㅎ

꼭 번창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