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동탄 79네수육국밥 여기 국밥이 최고!

코코코코코 2017. 3. 10. 19:03

동탄 79네수육국밥 여기 국밥이 최고!




오늘 점심은 동탄 반월동에서 먹었습니다!

한달에 한두번정도 이 쪽에 오게 되는데

우연히 먹어본 79네수육국밥에 완전 반했어요ㅠㅠ

수육국밥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정말ㅎㅎㅎ





79네수육국밥 가격은 7.000원!!!

곱배기를 시키면 8,000원으로 먹을 수 있는데

고기 양이 많아서 곱배기로 안 시켜도 충분해요ㅎㅎ





얇은 수육이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안에 양념장이 있어서 일단 먹어보고

부족하면 다대기를 더 넣어서 먹는게 좋아요~


전 처음에 양념장 없는 줄 알고 다대기 엄청

많이 넣었다가 매워 죽는 줄 알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탄 79네수육국밥 여기 국밥도 최고지만

진짜... 이 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달달하면서 짭짤하고 매콤하다고 할까?ㅎㅎㅎ

진짜 오늘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