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삼산동 디저트, 줄리앙와플 짱맛있어!




오늘 점심을 먹고 다시 회사로 걸어 가는데

근처 와플집에서 너무 달달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밖에서 보니까 가격도 무척 저렴한 것 같아서

와플 하나씩 사들고 왔어요ㅎㅎ





고구마, 메이플시럽, 크림치즈 등등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와플 메뉴도 있었지만

저는 그냥 기본으로 아무것도 안 뿌려진 걸로!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담백한 와플맛만 느끼고 싶었거든요ㅎㅎ





인천 삼산동 줄리앙와플 진짜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촉은 완전 촉촉하고ㅎㅎㅎ

기본 반죽자체가 달달해서 맛있더라구요!!!

밥 든든하게 먹고 후식으로 먹은건데도

넘 맛있어서 순식간에 싹 다 먹었어요...ㅋㅋㅋ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구워저서

훨씬 더 맛있는 줄리앙와플!!!ㅎㅎㅎㅎㅎ

여기 커피랑 스무디같은 음료 메뉴도 있던데

다음에는 와플이랑 같이 음료도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