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이삭토스트 핫치킨MVP 요거 맛있땅~

코코코코코 2017. 3. 29. 15:56

이삭토스트 핫치킨MVP 요거 맛있땅~



아침에 밥을 못 먹고 나왔더니 너무너무

배가 고프고 힘이 없어서 근처 이삭토스트에서

맛있는 토스트를 하나 사왔어요!

예전에 이삭토스트에 엄청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는 굉장히 오랜만에 갔어요ㅎㅎㅎ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메뉴가 많아진 듯..!!!

뭘 먹을까 하다가 핫치킨MVP를 시켰어용

MVP가 달린 메뉴가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확실히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용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먹으니까 넘넘 꿀맛인 이삭토스트!

상상했던 핫치킨의 맛은 아니었지만...ㅎㅎㅎㅎㅎ

그래도 이삭토스트는 웬만한건 다 맛있어용!!




치즈도 들어있고 계란도 들어있고!ㅎㅎㅎ

아 저는 피클을 안 좋아해서 항상 빼먹는데

너무 오랜만에 주문해서 그냥 먹었네용ㅎㅎㅎ

암튼 이삭토스트 핫치킨MVP 맛있습니당!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