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삼산동 저렴한 카페, 역시 빽다방~




일하다가 너무너무 졸려서 맛있는 음료라도

먹으려고 잠깐 들린 인천삼산동 카페, 빽다방!

빽다방은 가격대비 양이 많고 맛도 괜찮아서

자주 가는 카페 중 하나랍니다ㅎㅎㅎ





동료와 함께 음료 하나씩 주문했어요!

동료는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초코를 주문했고

저는 고소하면서도 포만감이 들어서 좋은 고구마라떼!





인천 삼산동 빽다방 올떄마다 고구마라떼를

주로 먹는데 오늘 고구마라떼 양이 넘 적더라구요ㅠㅠ

원래 이정도로 적은 적은 없는데......ㅠㅠ





휘젓기만 하고 한 입도 안 먹고 찍은 사진!

저만큼 줄꺼면 뭐하러 큰 컵을 사용하는지ㅠㅠ

뭐하러 아이스 가격은 올려 받는지ㅠㅠ

오늘은 좀 너무하다 싶었지만...

그동안은 이런 적이 없었기에 뭐ㅎㅎㅎ

양조절에 실패했나 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맛은 역시 괜찮네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