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인천삼산동 족발은 보드레에서~

코코코코코 2017. 3. 2. 15:29

인천삼산동 족발은 보드레에서~




화요일날 동료들이랑 먹었던 족발!!

수요일인 어제가 쉬는 날이었기에...ㅎㅎ

술 한 잔은 빠질 수 없는 날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인천삼산동 보드레에서 맛있는

족발을 뜯고 왔답니다!!





자주 가는 곳인데 기본 안주로 나오는

순두부김치찌개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국물은 더 달라고 하면 계속 주시더라구요!





인천삼산동 족발 땡길때는 항상 여기로!

일단 사장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족발 가격도 괜찮고 양도 괜찮고 맛은 훌륭!!!





쫄깃탱탱한 인천삼산동족발 보드레족발!

오랜만에 족발로 실컷 달렸었네용ㅋㅋㅋㅋ

불족도 맛있고 그냥 족발도 맛있고...

암튼 여기는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