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투썸플레이스 커피랑 클래식가토~

코코코코코 2017. 1. 19. 15:56

투썸플레이스 커피랑 클래식가토~




어제 퇴근하고 친구랑 만나서 같이 저녁을 먹고

못다한 얘기를 하려고 근처 카페로 출동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카페가 되게 많았는데 디저트도 먹고 싶어서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투썸플레이스로!





투썸플레이스 디저트는 아이스박스랑 티라미수를

제일 좋아하는데 어제는 클래식가토를 처음 먹어봤어요!

저는 클래식가토랑 아메리카노를 같이 먹었고

커피를 별로 안 좋아하는 친구는 아이스초코~~





처음 먹어본 투썸플레이스 클래식가토!

맛은 있었는데 전 솔직히... 티라미수나 아이스박스가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막 엄청나게 달지 않으면서도 고급진

초콜릿케익 느낌이어서 꽤 괜찮았던!!

물론 제 돈주고 사먹을거면 앞으론 티라미수랑

아이스박스에만 정착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