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브웨이 추천메뉴, 클럽샌드위치 맛있오




오늘 점심은 밥 대신 샌드위치를 먹었어용!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힘이 난다고 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밥 대용으로 다른걸 먹어도 좋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근처에 서브웨이가 있어서

점심시간 떙 하자마자 서브웨이로 달려갔어요!

서브웨이 메뉴 하도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기본적이면서도 맛있는 클럽샌드위치로!!





서브웨이 추천메뉴 클럽샌드위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추천메뉴라고 해요ㅎㅎ

햄도 있고 치즈도 있어서 대충적인 맛이긴 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브웨이 클럽샌드위치 맛도 맛이지만

다른 메뉴에 비해 칼로리도 적은 편!

그래서 그나마 부담없이 먹기 좋은 것 같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