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 받았어요 >.<




오늘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솔직히 저는 이런 날에 큰 의미를 두진 않아서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있는데 ㅎㅎㅎㅎㅎ

회사에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았어요 >.<





받은 선물 중 토끼모양으로 포장이 된

수제초콜릿이 진짜 엄청 맛있더라구요!!!

처음엔 포장지가 너무 귀여워서 눈에 들어왔는데

먹어보니까 너무 맛잇어서 손을 못 떼겠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수제초콜릿도 아니고 아몬드가 들어간

초콜릿이여서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

어떻게 이런 초콜릿을 만들었는지 정말.....!!!!!

손재주 없는 저는 너무 부럽기만 하네요ㅎㅎㅎ





좋은 지인 덕분에 수제초콜릿도 먹고 >.<

남자가 받는 날이지만... 덕분에 맛난 초콜릿

왕창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