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화성 반월동 빽다방에서 시원하게~

코코코코코 2017. 4. 7. 17:24

화성 반월동 빽다방에서 시원하게~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따뜻하더라구요!

지금도 따뜻하지만 아까 점심시간 쯤에는

엄청나게 따뜻따뜻!ㅎㅎㅎㅎㅎㅎ


햇빛이 따사로워서 시원한 커피를 마시러

화성 반월동 빽다방에 갔어요ㅎㅎㅎ



최근에는 계속 뜨거운 음료만 마셨는데

오늘은 정말이지 아이스를 먹어야 하는 날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이스카페라떼를 주문해서 마셨어용



달달한 바닐라라떼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그냥 담백한 카페라떼로 주문해서 시원하게

드링킹~~~ㅎㅎㅎ



화성 반월동 빽다방에서 시원한 카페라떼

마시면서 드라이브 하니까 넘나 좋았네요!

저렴하고 양 많은 빽다방 굿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