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불스떡볶이 순한맛 안맵고 맛있옹

코코코코코 2017. 5. 26. 14:43

불스떡볶이 순한맛 안맵고 맛있옹

 

 

매운음식을 그리 잘 먹는 편이 아니라서

항상 중간맛 혹은 순한맛을 먹곤 한당

요즘 떡볶이는 중간맛도 엄청 매운데가 많은데

불스떡볶이는 중간맛이 딱 괜찮은 듯!

 

하지만 이 날은 진짜 매운거 하~~~~~~나도

못 먹는 친구가 있어서 순한맛으로ㅎㅎㅎ

 

 

불스떡볶이 순한맛 너무 밍숭맹숭할까

걱정했는데 맛있었다!!ㅎㅎㅎㅎㅎ

물론 매운맛은 거의 없었지만 그래도 간이

짭짤하니 딱 괜찮았당ㅎㅎㅎㅎㅎ

 

 

미리 전화로 주문해서 시간 맞춰서 갔당

그래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ㅎㅎㅎ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들어있는 떡보다

어묵을 더 맛있는 것 같당ㅎㅎㅎ

 

세트메뉴로 시켜서 주먹밥도 나왔는데

요거 떡볶이 소스에 쉐킷쉐킷 비벼서 먹으면

진짜 엄청 맛나당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