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삼산동 엽기떡볶이 배불리 먹고 왔어용

 

 

요즘 스트레스 받았는지 매운게 땡겨서ㅎㅎ

친구랑 같이 인천삼산동 엽기떡볶이에서

매운 떡볶이를 배불리 먹고 왔어용!ㅎㅎㅎ

 

 

중간맛으로 시키고 소시지랑 당면은 사리 추가!!

떡이랑 오뎅보다 소시지가 제일 맛있짢아요ㅎㅎㅎ

그리고 당면도 엄청 맛있어요!

엽기떡볶이는 진짜 매운데 중독되서ㅠㅠㅠㅠㅠ

종종 먹게 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

 

 

매운맛을 조금이라도 중화시켜주는 계란찜!!

너무 뜨겁긴 했지만ㅎㅎㅎㅎㅎㅎㅎ

역시 계란찜은 매운 음식이랑 궁합이 딱!!!

 

주먹밥도 같이 먹었어용ㅎㅎㅎㅎㅎ

그냥 김만 묻혀져 있는 작은 주먹밥이지만

떡볶이랑 먹으면 더더 맛있네용ㅎㅎㅎ

인천삼산동 엽기떡볶이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었네요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