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산동 라멘 아리가또맘마 여기 괜찮탕

 

 

갑자기 라멘이 너무너무 땡겨서...

친구랑 같이 점심에 라멘을 먹고 왔어요!

인천 삼산동에 있는 아리가또맘마라는 곳인데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곳 같더라구요ㅎㅎㅎ

 

 

라멘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같이 있었어용!

가게가 그리 넓진 않지만 엄청 깨끗하고!

메뉴도 은근히 다양하게 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저는 그냥 기본 라멘을 주문했어용!

계란도 딱 제가 좋아하는 상태로 익혀서 나오고!!

국물도 시원하고 양도 적지 않더라구요ㅎㅎㅎ

 

오랜만에 라멘 먹으니까 넘 맛있었어용!

인천 삼산동 아리가또맘마 여기 라멘 땡기는 날엔

꼭 찾게 될 것 같네용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