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모듬곱창 실컷 먹고 볶음밥까지~

코코코코코 2017. 5. 15. 17:31

모듬곱창 실컷 먹고 볶음밥까지~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고 질리지 않는 곱창!

곱창도 좋지만 대창도 너무너무 좋아해서

곱창, 대창 다 들어있는 모듬으로 먹고 왔어용

 

 

어릴때는 좀 징그럽기도 했는데

이제는 진짜 없어서 못 먹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소주 한 잔 같이 곁들이면 대박이쥬

 

 

비주얼부터 대박이구요ㅠㅠㅠㅠㅠㅠ

너무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는ㅠㅠㅠㅠㅠㅠ

1일 1곱창 하고 싶은 마음만 굴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듬 다 클리어하고 볶음밥도 추가!!

날치알이 있어서 더 맛있었던 볶음밥 >.<

일주일에 한번씩은 먹게 되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