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 상동 브런치카페 카페배 리조또 대박쿠!

 

어제 칼퇴하고 집에 가려고 버스정류장에

멍하니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데..

친한 동료가 남친을 만나기로 했는데

남친이 조금 늦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같이 카페를 가자고 쫄랐어용

키키키키키

 

 

부천 상동 브런치카페 몇 번 갔었던 곳인데

브런치메뉴도 커피메뉴도 다 제 입맛에 딱

맞았던 '카페배'

 

동료한테 남친 올때까지 같이 카페배에서

이것저것 먹으면서 수다떨자고 꼬셨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부천 상동 브런치카페 메뉴 중

에그베네딕트랑 베이크에그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리조또를 한 번 먹어봤어용!

이건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거든요ㅎㅎㅎ

 

그리고 치즈케이크도 같이 주문해서

후식으로 먹었답니당!!ㅎㅎㅎ

 

 

시금치를 베이스로 만든 리조또라는데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시금치라고 해서 풀맛이 강할거라 생각하면 놉!

 

야채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새우도 듬뿍듬뿍 올려주셔서 굿굿

 

제가 좋아하는 양송이 버섯도 들어가 있었고..

그동안 못먹어본 새로운 맛인데..

진짜 되게 맛있었어요!!!

 

 

부천 상동 브런치카페 카페배에서 리조또

전부 흡이하고 치즈케익까지 먹었는데도

뭔가 아쉬워서 추가로 주문한 파운드케익!

 

저번에는 흑임자맛이었는데 이번엔 초코맛ㅎㅎ

요거 촉촉하니 괜찮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딱 좋은 맛!

 

올때마다 너무 만족하는곳ㅠㅠ

조만간 또 가서 다른 메뉴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