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부천 청춘회관 광어회 저렴하고 맛낭

코코코코코 2017. 5. 24. 16:51

부천 청춘회관 광어회 저렴하고 맛낭

 

 

친구랑 같이 부천 청춘회관에 다녀왔어요!

자주 가는 곳인데 이 날은 2차로 가서..

너무 배불러서 광어 小자로 주문했더니

저렇게 적게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한 편이고 맛도 좋으니

앞으로도 자주 갈거예요ㅎㅎㅎㅎㅎㅎㅎ

 

 

광어회 하나 집어서 초장에 푹 찍어서 냠냠

ㅎㅎㅎㅎㅎㅎㅎ

간장에 찍어서 먹어도 너무 맛있고...

쌈장에 찍어서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고!!

진짜 회는 언제 먹어도 미칠듯이 맛있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추에 쌈을 싸서 먹어도 굿굿!!!

부천 청춘회과 광어회는 대박입니다ㅠㅠ

다음에는 우럭을 먹어봐야겠어용ㅎㅎㅎㅎㅎ

 

부천 청춘회관 광어회도 맛있지만

얼큰한 서더리탕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가격이 5,000원이었나? 매우 저렴ㅎㅎ

근데 푸짐하고 맛있었네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