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부평 미술관 베스트 안주 냠냠냠

코코코코코 2017. 5. 8. 15:42

부평 미술관 베스트 안주 냠냠냠

 

 

며칠전에 친구들이랑 부평에서 만났어요!

술 한 잔 마시려고 부평 미술관에으로 갔고

안주는 나가사끼짬뽕을 시켰어요ㅎㅎㅎ

 

 

나가사끼 짬뽕~ 미술관에 오면 자주 먹는 메뉴!

짬뽕면도 들어있어서 출출할때 먹으면

더 좋은 안주 중 하나에요ㅎㅎㅎ

국물이 진짜 시원하고 맛있는 나가사끼짬뽕!

 

 

나가사끼짬뽕 먹고 육회를 안주로 주문!

육회전문점이 아니라서 고퀄리티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전 육회를 엄청나게 좋아하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김 없이 흡입하고 왔어요ㅎㅎㅎ

 

가끔 이렇게 친구들 만나서 술집에서

술한잔 하면서 노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조만간 또 시간 내서 친구들 만나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