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김가네 냉모밀 요거 너무 맛있잖아!!!

코코코코코 2017. 5. 2. 18:17

김가네 냉모밀 요거 너무 맛있잖아!!!



오늘 날씨가 부쩍 더워졌길래 시원한

음식을 먹고 싶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김가네에서 냉모밀을 주문했는데

와... 생각보다 더더더 맛있었어요!!!

웬만한 냉모밀 전문점 뺨치는 맛!!! 



국물이 달달하면서도 엄청 시원하고~~~

양도 많은 편이라서 다 먹으니까 엄청 배불!!!

가격은 6,000원이었나?

가격도 괜찮고 맛고 양도 굿굿ㅎㅎㅎ


오랜만에 시원한 냉모밀 먹으니까 넘 굿굿!

올 여름에는 김가네 냉모밀 엄청 먹을 것 같아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ㅎㅎㅎ

당분간은 중독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