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방

김밥천국 참치김치김밥 대박 꿀맛

코코코코코 2017. 4. 21. 15:53

김밥천국 참치김치김밥 대박 꿀맛



오늘 점심은 김밥 한 줄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간단하게 먹은거치고는 너무 맛있게 먹긴 했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김밥천국에서 참치김치김밥을 먹었는데

참치만 있으면 약간 느끼할법도 하지만

김치가 있어서 느끼함을 딱 잡아주더라구요!



마요네즈가 버무려진 참치와 김치와의 조합은

진짜... 굿...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김치김밥을 먹고나서는 그냥 참치김밥은

쏘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천국 김밥은 밥은 그리 많지 않고 속이

꽉꽉 차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서 요거 한 줄만 먹어도 배가 빵빵!!

완전 든든하답니다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