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프트앤도프트 스톡홀롬로즈 역시 짱이네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핸드크림은 필수로

가지고 다니는데 매일 자주 쓰다 보니까

금방금방 떨어지더라구요ㅠㅠ


최근에는 새로운 핸드크림을 써보고 싶어서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샀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어요!





더프트앤도프트 브랜드의 핸드크림인데

여기 핸드크림은 록시땅 못지 않게 유명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록시땅 제품은 여러번 써봤는데

더프트앤도프트는 처음 사서 사용해봤어요!





용량은 그리 적지도 많지도 않고

가방에 쏙 넣어두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에요!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여러 종류가 있는데

가장 인기가 ㅁ낳다는 스톡홀롬로즈로 겟겟!ㅎㅎㅎ





뚜껑은 돌려서 쓰는 타입인데

개인적으로는 뚜껑이 붙어 있는 타입이 편해서..

요건 조금 아쉬운 부분ㅠㅠ





그래도 보습력 괜찮고 향이 대박이에요!!

괜히 퍼퓸핸드크림이라도 불리는게 아닌

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향수 뿌린 것 처럼 너무너무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ㅎ





로즈 페탈과 머스크의 로맨틱한 향기가

은은하게 나서 너무 좋은 스톡홀롬로즈!!

다 쓰고 또 재구매 하게 될 것 같아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