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 슈비버거 먹어봐떠여



주말에 친구랑 같이 맥도날드에 갔는데

저는 신제품 슈비버거를 먹어봤어요!




고기 패티도 있고 새우 패티고 있는 슈비버거!!!

전 원래 맥도날드에서는 상하이치킨버거나

더블불고기버거를 주로 먹는 편인데

이번에 새로 나온 슈비버거를 먹어봤습니당





고기랑 새우패티 둘 다 들어있어서 그런지

크기는 작은 편이 아니었어요!

일단 모습은 먹음직스러웠습니당ㅎㅎ





근데 포스터에 붙여 있는거에 비해 너무

고기패티도 얇고 새우패티도 얇고...

패티가 너무너무 얇아서 좀 아쉬웠지만ㅠㅠ

그래도 맛난 편!!!





다 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로 꼬우!

커피 마시면서 수다떠니까 다시 소화되는 느낌이어서

서둘러서 집에 가서 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